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제로슈거로 재탄생…"칼로리 64%"
컨텐츠 정보
- 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제로슈거로 재탄생…"칼로리 64%↓"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
n.news.naver.com

이슬톡톡 리뉴얼 포스터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2016년에 출시된 이슬톡톡은 상큼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난 3월까지 누적 판매 1억2000만캔을 돌파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줄였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